‘인비절라인 교정치료’ 이렇게나 다양한 장점 있답니다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이렇게나 다양한 장점 있답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3.0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4人 4色 인비절라인 콘서트’ 성료
교정과 전문의 4인, 웹세미나로 다양한 치료케이스 공유
인비절라인 코리아 이윤이 신임사장이 7일 웨비나로 열린 ‘인비절라인 콘서트’에서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이윤이 신임사장이 7일 웨비나로 열린 ‘인비절라인 콘서트’에 참여해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지난 7일 웨비나(웹 세미나)로 개최한 ‘4人 4色 인비절라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인비절라인 콘서트는 인비절라인 교정치료에 대한 최신지견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연자로는 아이디치과병원 교정과 이양구 대표원장, 서울바른교정치과 대구점 조근철 원장, 아너스 교정치과 강서점 최광효 원장, 미소아름치과 교정과 지혁 원장이 참여, 임상 증례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한준호 북아시아 총괄사장과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이윤이 사장도 축사와 개회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연자로 참여한 의료진들은 ‘네 가지 시선으로 바라본 인비절라인 치료케이스’를 주제로 ▲스마트 테크놀로지를 통한 전후방 이동 원리 및 구현 사례 ▲초기 혼합치열기 아이를 위한 1차 교정의 옵션으로 최적의 솔루션인 인비절라인 퍼스트 ▲교정 치료 과정에서 아이테로의 역할과 장점 ▲진화하는 인비절라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치료한 발치 케이스 사례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 해 900만 이상 누적된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진보하는 인비절라인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는 원년으로 삼고 더 많은 환자분들이 치아교정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치과 전문의 선생님들의 치료 과정에 인비절라인이 다양한 유형의 치료 케이스에서 편안하고 정교하게 치료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비절라인은 3D 스캐너로 환자의 구강정보를 생성한 뒤 치아의 이동방향과 결과를 예측, 20~40개의 교정장치를 미리 만드는 것이다. 교정장치는 미국 본사에서 제작·배송되며 환자는 병원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한 후 일주일마다 단계별로 교정장치를 착용하면 된다. 병원에는 2~3달에 한 번 정도 방문하면 돼서 출장이 잦은 직장인, 해외 체류 유학생과 같은 특수한 상황에서 고려해볼 만하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미국 본사인 얼라인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의 한국 지사로 정교하고 편안한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시스템(Invisalign system)과 교정, 보존 및 수복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테로 구강스캐너(iTero intraoral scanner)를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