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건강콘서트’ 함께 보실래요?
‘방구석 건강콘서트’ 함께 보실래요?
  • 강태우 기자 (burning.k@k-health.com)
  • 승인 2021.03.1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병원, 유튜브 통해 온라인 콘서트 개최
유명인사 초정해 건강한 삶 위한 특강 진행
서울대병원이 개최하는 ‘건강콘서트 2021’는 4월 9일 오후 1시부터 서울대병원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서울대병원이 개최하는 ‘건강콘서트 2021’는 4월 9일 오후 1시부터 서울대병원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서울대병원은 18일 온라인 건강강좌 ‘건강콘서트 2021’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9일 오후 1시에 열리는 이번 건강콘서트는 네이버TV와 유튜브 ‘서울대병원TV’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중계된다.  

특히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이어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각 분야 유명인사를 초청해 특강형태로 이야기를 나눈다. 

1부에서는 한국의 워런 버핏이라고 불리는 에셋플러스자산운용 강방천 회장이 ‘건강한 자산관리방법’에 대해서 노하우를 전달한다. 이어 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이동영 교수가 ‘치매와 인지장애의 치료’에 대해서 강의한다. 

2부는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 션(YG엔터테인먼트 이사)이 ‘건강한 나눔, 건강한 삶’을 주제로 행복한 가정을 유지할 수 있는 메시지를 들려준다. 아울러 두 번째 순서로 서울대병원 혈액종양내과 고영일 교수가 ‘DNA의 검사와 활용’에 대해서 쉽게 설명해 줄 예정이다. 

마지막 3부에서는 tvN ‘신박한 정리’로 유명한 우리집공간컨설팅 이지영 대표가 출연해 ‘삶이 바뀌는 공간 정리 기술’을 알려준다. 이와 함께 서울대병원 피부과 정진호 교수가 오랜 임상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노화 예방법’ 강의를 진행한다. 

한편 온라인 중계가 끝난 후에도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