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일렉코리아, 남서울대에 공기살균청정기 ‘에바킹’ 기증
오성일렉코리아, 남서울대에 공기살균청정기 ‘에바킹’ 기증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4.1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남서울대학교 SW 미래채움센터 센터장 나원식, SW 미래채움센터 이은아 매니저,오성일렉코리아 이현수 차장.
왼쪽부터 남서울대학교 SW 미래채움센터 센터장 나원식, SW 미래채움센터 이은아 매니저,오성일렉코리아 이현수 차장.

오성일렉코리아가 15일 남서울대학교 SW미래채움센터에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공기살균청정기 ‘에바킹’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감염에 취약한 학생들이 감염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소프트웨어교육을 원활하게 받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기증된 에바킹 공기살균기는 실내공기 중 모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병원균, 곰팡이균, 휘발성 유기화합물질 등을 실시간으로 99.99% 살균하는 공기살균기로 다양한 기술특허를 보유했다.

오성일렉코리아는 2개의 특허기술인 무접지 PCB기술과 대전망시스템을 통해 오존 없이 안전하게 공기를 99.99% 살균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감염위험에서 안전하게 지켜주는 공기감염안심구역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증식에 참석한 오성일렉코리아 관계자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의료기관은 물론 감염으로부터 보호받아야하는 학생들을 위한 감염예방생태계 조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W미래채움 충남센터 나원식 사업단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들을 위해 공기살균기를 기증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지역인재 및 초·중·고학생들의 역량을 넓혀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