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에 보습까지 듬뿍”
“자외선 차단에 보습까지 듬뿍”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4.1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폰데, GS홈쇼핑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선봬
디폰데가 16일 GS홈쇼핑에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디폰데(Deepondé)가 16일 오후 11시 55분 GS홈쇼핑에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6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폰데에 따르면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청적지역 전남 강진에서 재배한 흰목이버섯 원액을 10배 농축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의 특별구성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에센스 선은 수분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수분밀착 자외선차단제다. 유분감을 최소화하고 수분감은 높여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 없이 산뜻함을 준다. 휴대하면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현상이나 밀림 없이 피부에 매끄럽게 발린다.

특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10중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또 특허받은 수딩 쿨러성분이 함유돼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디폰데 마케팅 관계자는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딥하이드라 B5에센스 선으로 여름철 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