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자극 없이 보습 충전해볼까
환절기, 자극 없이 보습 충전해볼까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4.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노함, ‘두노함 인텐시브 크림’ ‘두노함 수분 크림’ 출시
두노함이 기존 두노함크림을 ‘두노함 인텐시브 크림’과 ‘두노함 수분 크림’으로 나눠 출시했다.

두노함이 19일 자극없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주는 ‘두노함 인텐시브 크림’과 ‘두노함 수분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노함은 ‘Do no harm’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해가 되지 않게 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22명의 피부전문가가 모여 화장품을 개발한다. 수십년간의 연구와 임상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피상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근본적인 피부건강을 지향한다.

두노함은 기존의 두노함크림을 인텐시브와 수분 두 가지로 나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피부건조를 유발하는 성분을 없애 순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크림의 주원료였던 달맞이꽃종자유를 햄프시드오일로 변경, 향을 개선했다. 

방부제, 향료, 색소 등 유해성분을 최대한 배제했으며 피부자극 등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했다.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표피성장인자(EGF), 항염·보습효과를 지닌 판테놀, 무너진 피부장벽을 회복시켜주는 세라마이드, 유산균발효성분이 함유됐다.

전혜찬 대표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기존 제품을 두 개로 나누고 성분을 보완했다”며 “순하면서도 높은 보습력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노함은 5월에도 기존의 자외선차단제를 리뉴얼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