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모집
동아에스티,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모집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5.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에스티가 6월 13일까지 ‘제16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동아에스티가 6월 13일까지 ‘제16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동아에스티는 10일 ‘제16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모집을 6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동아에스티가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배워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정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 행사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2004년부터 개최됐으며 올해는 코로나19를 고려해 비대면 온라인 교실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중학생은 누구나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서 접수 후 서류심사 및 컴퓨터 추첨을 통해 총 80명(남녀 각각 4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최종참가자는 6월 28일 행사 홈페이지 발표 및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참가비용은 동아에스티가 전액 지원한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총 5일간 ‘환경 이정표 만들기’라는 주제로 기후변화와 생물다양성,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우리의 환경 발자국 등의 온라인 강의와 친환경 제품 만들기 등 여러 교육을 받는다”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운영사무국에 문의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