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안심부터 깻잎, 표고버섯까지…아이 이유식도 풍미있게
닭안심부터 깻잎, 표고버섯까지…아이 이유식도 풍미있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5.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배냇밀, 5월 ‘Only at 배냇메뉴’ 11종 공개
특화재료로 금산 깻잎, 부여 표고버섯 선정
아이배냇 배냇밀이 닭안심, 깻잎, 표고버섯을 특화재료로 활용한 5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1종을 공개했다.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5월 ‘Only at 배냇메뉴’ 신메뉴 11종과 특화재료를 공개했다.

이번 신메뉴는 무항생제 닭안심을 활용한 ▲닭안심브로콜리미음(초기) ▲닭안심시금치미음(초기) ▲닭안심쌈배추죽(중기) ▲찹쌀닭안심죽(중기) ▲닭안심새송이버섯죽(중기) ▲닭안심양배추죽(후기) ▲닭안심근대죽(후기) ▲닭안심콜리플라워죽(후기) ▲닭안심청경채진밥(완료기) ▲닭안심양송이진밥(완료기) ▲닭안심파프리카진밥(완료기)까지 총 11종이다.

무항생제 닭안심은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할 뿐 아니라 엄격한 인증기준을 통과했다. 특화재료로는 금산 깻잎, 부여 표고버섯이 선정됐다.

깻잎은 칼슘이 풍부하고 표고버섯은 고유의 향기가 있어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이유식 재료로 손꼽힌다. 특히 금산 깻잎과 부여 표고버섯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특산물로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 해당 재료는 깻잎과 표고버섯이 포함된 배냇밀 전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배냇밀 ‘아기입맛연구소’의 배아정 연구원은 “영양학적인 면에서 좋은 재료들이지만 손질과 배합이 쉽지 않은 닭안심, 깻잎, 표고버섯을 활용한 이유식 라인업을 추가하며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며 “엄선한 재료들로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으로 엄마들의 걱정은 덜고 아이의 성장은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