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손잡고 아토피피부염 이겨내요”
“손에 손잡고 아토피피부염 이겨내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맘코리아, ‘2022 국제 아토피 걷기대회’ 성료
아토맘코리아가 대한아토피협회와 함께 ‘2022 국제 아토피 걷기대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아토피 건강관리서비스 ‘아토맘’(ATOMOM)을 운영하는 ‘아토맘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한 ‘2022 국제 아토피 걷기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맘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 국제 아토피 걷기대회는 지난 14일 ‘굿바이, 아토피! 웰컴 그린시티’라는 슬로건 아래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아토피환우 가족뿐 아니라 일반인, 외국인도 함께 참여했으며 일상 회복에 발맞춰 열린무대행사, 걷기대회, QR체크 이벤트,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아토맘코리아 권태완 대표는 “아토피의 개선에 도움이 되는 대표 습관은 걷기 운동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토피 환우 가족들을 초대했으며 행사 전 사전접수를 받아 약 20만원 상당의 아토피 관리 개선용품(보습제 및 세제)을 지원했다”고 전했다. 

아토맘코리아는 개인의 아토피 호전도를 분석하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코칭하는 아토맘 앱을 통해 아토피 없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A.I 1:1 코칭서비스, 딥러닝 비대면 아토피 진단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아토피협회 공식 협력사이기도 하며 지난해는 공공데이터 부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예방 캠페인과 친환경 어린이집 운영, 생활환경지도사 및 미세먼지지도사 육성,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지원사업 등 아토피로 고통받는 아토피 환우들과 관련 종사자들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