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몸매 만드는 방법...덤벨 이용한 ‘가슴 탄력’ 운동
S라인 몸매 만드는 방법...덤벨 이용한 ‘가슴 탄력’ 운동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7.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는 많은 여성들이 빈약한 가슴을 걱정한다. 하지만 작은 가슴보다 오히려 탄력 없는 가슴이 매력을 반감시킨다는 사실을 숙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어주는 최선의 방법은 운동이다. 먼저 양손에 덤벨을 잡고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 팔꿈치를 고정한다.

이후 양팔을 넓게 벌린 상태에서 팔꿈치의 위치는 그대로 두고 덤벨을 가슴 중앙부 위쪽으로 모으며 상체도 함께 든다. 이를 수차례 반복하면 가슴에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팔굽혀펴기 자세에서 몸통을 비트는 모양을 취하는 것도 가슴을 탄력있게 만들어 준다. 바닥에 무릎을 대고 양팔을 어깨너비로 벌린 뒤 엎드리고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이 바닥에 닿기 직전까지 천천히 낮춘다. 이때 바닥을 힘껏 밀어 상체를 들어 올리고 몸통을 오른쪽으로 돌리며 천장을 향해 오른팔을 곧게 펴면 된다.

한편 운동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사람의 경우 가슴 성형을 통해 탄력적인 가슴모양을 만들 수도 있다. 수술 시 자연 가슴모양을 최대한 재현한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하면 효과적이다.

스타트성형외과 강연웅 원장은 “무조건 큰 가슴이 아닌 각자의 체형에 어울리는 가슴을 만들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며 “가슴수술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과정을 통해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 및 검사를 선행한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