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뽑은 보습제품 순위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보습제품 순위는?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1.3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하고 추운 날씨가 지속되다 보니 보습기능을 갖춘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 핸드크림, 립밤 등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에 덧바르는 보습제품이 잘 팔리는가 하면 색조화장품도 수분 함유량이 높은 제품들이 인기다. 모바일 화장품 리뷰전문앱 글로우픽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보습제품 순위를 공개했다.

소비자가 뽑은 핸드크림 TOP 10

핸드크림 순위에서는 록시땅이 10위권 안에 네 번이나 이름을 올리며 두각을 보였다. 이밖에 4위, 6위를 차지한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을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로드샵 및 드럭스토어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가 뽑은 립밤 TOP 10

인기 순위에서는 유리아쥬가 부동의 1위를 차지했고 연예인 립밤으로 잘 알려진 카멕스가 10위권 내 두 차례나 이름을 올렸다. 컬러보다는 보습효과에 중점을 둔 투명 립밤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으며 용기 형태에 따라서는 스틱형, 단지형, 튜브형 제품이 강세를 보였다.

 

소비자가 뽑은 크림블러셔 TOP 10

크림블러셔 순위에서는 색조메이크업 부문의 강자 삐아가 1위를 차지했으며 스틱 타입보다 팩트 타입 제품이 두각을 드러냈다.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는 “올 겨울은 한파가 잦았던 탓에 보습기능을 갖춘 화장품이 호평을 받았다”며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부문에서도 각질 부각이 적고 촉촉한 제품이 인기”라고 말했다.

글로우픽은 용량, 가격, 성능 등 화장품에 대한 정보와 소비자 리뷰를 한눈에 확인 가능한 뷰티 앱이다. 이용자가 자신이 사용해 본 화장품에 대해 별점을 매기면 이를 모아 카테고리 별 화장품 랭킹으로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