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수앤수,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보령수앤수,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2.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수앤수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보령수앤수 쇼핑몰(http://shop.isoonsoo.co.kr)에서 ‘보령수앤수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일부터 12일까지는 종로구에 위치한 보령빌딩 17층에서 특판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보령수앤수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에서는 보령수앤수의 인기 제품 할인행사와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하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와 기획전 페이지를 블로그, SNS등에 스크랩해 공유한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온 가족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면 ‘스마트 업’ 시리즈를 눈 여겨 보는 것이 좋다.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을 한 캡슐에 담은 복합기능성 비타민 ‘스마트업 오메가3&멀티비타민’을 비롯해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위한 ‘스마트업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등의 스마트업 시리즈를특별 판매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이번 특판에는 발 통증, 발 변형, 무지외반증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는 ‘발바로미시리즈’와 같은 이색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