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란스,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 ‘코리아뷰티투어브랜드상’ 선정
아마란스,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 ‘코리아뷰티투어브랜드상’ 선정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2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란스가 2015 아시아뷰티어워즈 ‘코리아 뷰티 투어 브랜드상’에 선정됐다.

화장품 브랜드 아마란스가 4월23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에서 ‘코리아 뷰티 투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뷰티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최대 뷰티 트랜드쇼인 2015 아시아 美 어워즈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둘째 날에 배정됐다. 어느새 아시아 뷰티 산업을 견고히 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아시아 뷰티의 우수성을 선보였다.

 

1985년 창립한 화장품 브랜드 아마란스는 이날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출액의 10%를 연구 개발에 투자하며 대한민국 기술혁신대전 대통령 표창,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서울 마포구 대흥동에 위치한 대형 아마란스 화장품 백화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해외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고객 감동까지 실현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아마란스 이종윤 차장은 “아시아 최고의 뷰티쇼에서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의 뷰티를 널리 알리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올해 10회째에 접어든다. 2006년부터 시작한 이 행사는 아시아 패션, 뷰티 페스티벌이다. 아시아 20개국의 모델들이 참석하고 김수현과 소녀시대, 이종석 등 최고의 한류 스타들이 역대 수상의 영예를 안아 화제를 모았다. 이 행사는 KBS WORLD와 아리랑 TV를 통해 전 세계 180여 개국에 방송 송출될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제공: bnt뉴스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