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탁PD 공효진, 차 안 퀵 메이크업 제품은?
‘프로듀사’ 탁PD 공효진, 차 안 퀵 메이크업 제품은?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5.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 첫 회에서는 예능국 쌈닭 탁 PD 역할을 맡은 공효진이 출근 전 차 안에서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장면이 돋보였다.

 

차 안 퀵 메이크업 장면에서 공효진이 사용한 립스틱은 클리오 ‘버진키스 텐션립’ 9호 핑크블리다. 핫핑크의 풍부한 색감이 특징인 이 제품은 클리오 모델인 공효진이 직접 선택한 컬러로 이미 ‘공블리 립스틱’으로 불리며 큰 이슈를 불러 모았다. 덧바를 필요 없는 뛰어난 발색력과 입술 주름까지 매끄럽게 코팅하는 반광택 효과로 특별한 기술 없이 누구나 완벽한 립 메이크업에 도전할 수 있다.

이날 탁 PD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한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은 클리오의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이다. 빠르고 간편하지만 완벽한 출근길 메이크업을 돕는다.

또 공효진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를 선택하면 된다. 타투, 컬러링, 쉐이핑까지 완성해주는 3in1 아이템인 ‘틴티드타투 킬 브로우’는 한 번 그려주면 최대 일주일간 지속되는 타투 제형의 제품으로 출시 이 후 큰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태닝을 통한 타투 콘셉트의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본인의 헤어 색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눈썹의 모양과 선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공효진, 김수현, 차태현, 아이유 등 인기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토요일 밤 9시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