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닉구딸, 영등포신세계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아닉구딸, 영등포신세계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8.0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닉구딸 ’컨셉 버터플라이’ 팝업스토어는 아닉구딸의 시그니처 향수인 ‘쁘띠뜨 쉐리’와 ‘방 드 폴리’를 청자빛 녹색과 옐로우톤의 서로 다른 색의 나비 날개로 표현해 여성의 상반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아닉구딸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을 선보이며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픈 첫날인 8월 7일에는 팝업 스토어 오픈 세러모니(ceremony)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코튼 캔디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동안 아닉구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후 매장에서 인증을 하면 소피스틱스 1종, 버터플라이 홀로그램카드, 미니 쇼핑백으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패키지’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픈 후 첫 주말에 향수와 캔들 구매 시 보틀에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아닉구딸 윤여리 팀장은 “고객들이 주신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 진행하게 됐다”며 “지난 6월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방문을 놓쳤다면 아닉구딸 팝업스토어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 방문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아닉구딸의 향기를 온전히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