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특별한 ‘복면박스’로 제품력 승부수
홀리카 홀리카, 특별한 ‘복면박스’로 제품력 승부수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9.0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카 홀리카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의 성우 이원준을 브랜드 모델로 파격 선정하면서 제품력으로 승부수를 띄운다는 방침이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2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성우 이원준씨를 모델로 선정한 가운데 첫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대표 제품만을 선별해 아이템을 무작위로 구성한 시크릿 뷰티박스, ‘복면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시도되는 ‘복면박스’는 이름 그대로 화장품을 편견없이 사용해볼 수 있도록 패키지에 구성품을 표기하지 않고 무작위로 담은 신개념 뷰티박스이다.

특히 이번 복면박스 구성품들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신상품으로 구성되어 재고 소진 목적이 아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최근 판매 1위를 기록한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오리지널’, ‘피그노즈 클리어 블랙헤드 3-Step 키트’, ‘알로에 99% 수딩젤’ 등이 랜덤으로 포함된다.

복면박스는 2만원대와 4만원대 2가지 타입, 총 8종으로 마련됐으며 비용 대비 최소 2배 가치, 최대 20만원 이상의 화장품을 얻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또 복면박스 구매자들이 복면박스에 포함된 제품을 재구매할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홀리카 홀리카 마케팅실 이현석 이사는 “고가의 유명 화장품일수록 제품력이 우수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싶어 이를 잘 나타낼 수 있는 파격적인 모델 선정과 함께 복면박스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패키지 개봉 전까지 구성품을 알 수 없는 복면박스 인만큼 소비자에게 홀리카 홀리카의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두근되는 설레임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