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 에센스가 피부장벽 보호… 카오리온 ‘프리미엄 에센스’
‘金’ 에센스가 피부장벽 보호… 카오리온 ‘프리미엄 에센스’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9.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은 여성들에게 있어 아무리 많아도 또 갖고 싶고 없으면 더 갖고 싶어지는 품목이자 실패가 없는 선물이다. 올해는 일반적인 기초화장품보다는 기능성제품에 눈을 돌려보자. 특히 엄마들이 가장 좋아하는 ‘금’이 들어간 제품이라면 선물로 금상첨화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추석을 맞아 피부장벽강화에 효과적인 고농축 앰플타입의 ‘프리미엄 에센스’를 제안한다.
 

 


독소배출라인으로 출시됐으며 고농축 앰플타입으로 소량을 사용해도 얼굴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리고 흡수가 빨라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 순금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유해요소를 배출하고 피부PH(약산성)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여기에 꽃박하(오레가노잎 추출물), 유칼립투스, 마치현추출물, 감초산 등이 피부진정과 붉어짐 완화에 도움을 준다. 갱년기여성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얼굴붉어짐현상도 자연스럽게 완화시켜준다. 이밖에도 키토산과 베타인, 카모마일, 알란토인 등이 함유돼 있어 수분과 영양공급, 피부윤기회복에 탁월하다.

좋은 성분을 듬뿍 담은 만큼 나쁜 성분은 과감하게 뺐다. 화학방부제와 알코올, 인공색소, 화학향료, 파라벤, 광물성유, 페녹시에탄올, 코메도제닉, 벤조페논 등 9가지 유해성분은 모두 배제했다. 프리미엄 에센스는 아침저녁 세안 후 스킨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스포이드를 사용해 에센스 1~2 방울을 덜어 얼굴과 목에 고르게 발라준 다음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사용 후 바로 얼굴이 환해지고 피부가 쫀쫀해짐을 느낄 수 있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프리미엄 에센스는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며 “그동안 어머니에게 표현하지 못한 사랑의 인사를 전하고자 한다면 이 제품을 통해 젊음까지 선물하면 더욱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헬스경향 이보람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