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클라리틴’ 신규 광고 홈페이지 공개
바이엘 ‘클라리틴’ 신규 광고 홈페이지 공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9.1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엘헬스케어의 항히스타민제 ‘클라리틴’이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이해 알레르기비염환자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치있게 풀어낸 신규 광고를 클라리틴 공식 홈페이지(www.clarityne.co.kr)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졸리면 클라~! 클라리틴’이라는 위트있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한 클라리틴은 졸음 부담이 적은 알레르기비염치료제라는 점을 알릴 계획이다. 또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면접, 영화관 데이트 등 일상 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현장감 있게 소개해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바이엘헬스케어의 클라리틴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의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 인기 웹툰 캐릭터인 ‘올드독(Old Dog)’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드독 캐릭터들이 알레르기비염환자들의 애로사항을 짧은 웹툰 형식으로 선보이며 올드독 캐릭터움짤(움직이는 짤린사진) 모음도 무료로 제공한다.

바이엘헬스케어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알레르기비염치료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재미와 공감을 일으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알레르기 비염에 대한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