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배우 장서희와 ‘퓨리나 원’ 후원
네슬레 퓨리나, 배우 장서희와 ‘퓨리나 원’ 후원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0.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사업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인 퓨리나 원은 한류스타인 배우 장서희와 함께 경기 안성에 위치한 유기견 보호소 행복한 보금자리에 464kg(5백만 원 상당)의 펫푸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행복한 보금자리는 약 40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는 대규모 사설 보호소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이상률 대표 및 임직원들과 장서희는 행복한 보금자리를 직접 방문해 퓨리나 원 관절 건강 등의 신제품을 기부했다. 유기견들의 대부분이 관절이 약해지기 쉬운 노령견인 점을 고려해 맞춤형 기능성 제품을 전달한 것. 뿐만 아니라 보호소 시설을 정비하고 유기견들을 돌보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여성동아가 창간 82주년을 기념해 착한 콜래보레이션을 콘셉트로 퓨리나원과 배우 장서희가 행복한 보금자리의 유기견들을 도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진행됐다. 특히 장서희는 현재 MBC 주말드라마 '엄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유기견을 직접 돌보고자 시간을 내 보호소를 방문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최근 세계 동물의 날을 맞아 롯데마트와 함께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는 등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장서희는 3마리의 반려견 중 한 마리가 유기견으로 알려져 있으며 바쁜 활동 와중에도 틈틈이 유기견 보호소들을 후원하는 등 남다른 반려동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