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시드는 가을피부, 얼트루 마스크팩으로 해결
미세먼지에 시드는 가을피부, 얼트루 마스크팩으로 해결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0.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철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최근 연이은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탓에 피부는 나날이 건조해지고 있다. 피부가 건조하면 갈라지기도 하고 부쩍 가려움도 늘지만 그만큼 잔주름도 심해진다.

 

이러한 시기에는 가벼운 타입의 화장품보다는 피부 속까지 채워줄 수 있는 고보습, 고수분 등의 강력한 효과의 제품이 필요하다.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이 있지만, 피부 균형을 되찾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팩을 추천한다. 피부 속 깊숙이 특별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는 마스크팩을 활용해 1일 1팩을 실천하는 것은 가장 간단하면서도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한 피부관리 방법이다.

‘Ultru:(이하 얼트루)’의 뉴트리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고농축 에센스를 부드러운 크림 겔 제형으로 가공해 수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나노입자인 AMF성분이 함유된 이미인의 독자 특허 기술력이 적용된 크림 코팅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강한 수분 흡수력을 지닌 AMF는 피부 유효 성분과 강력하게 결합하여 건조한 피부에 진피층까지 침투해 피부 속부터 영양과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이 AMF 성분은 전 세계 탑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 로레알 등이 임상시험기관으로 선택한 뉴욕 IRSI사에서 공인 받아 일주일치 피부 수분을 마스크 한 장으로 지킬 수 있는 효과를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특허로 인정받는 리치한 착용감이 선사하는 산뜻한 수분감이 제품 사용 후 120시간동안 유지된다.

한편, 국내 마스크팩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이미인은 지난 4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얼트루’를 선보였다. 최근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황혜영을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광고 촬영을 마쳤다. 얼트루 뉴트리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오는 11월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