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출시
홀리카 홀리카,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1.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향수처럼 잔향이 유지되는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 6종을 출시한다.

더 모먼트 퍼퓸 핸드 크림은 슈크림 제형으로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 보습 효과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해 손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고 여러 겹의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퍼퓸과 오드트왈렛의 중간 타입인 오드 퍼퓸 부향율을 적용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매혹적인 향기를 선사,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보습력, 향기 지속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파라벤프리 처방과 비타민 C, E 유도체 성분을 함유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 피부를 보호주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재스민, 피치, 로즈 등 6가지 퍼퓸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색다른 기분은 물론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재스민 부케’는 여성스러운 재스민향이 마치 부케를 받았을 때의 설레임을 느끼게 해 주고, ‘피치 데이트’는 달콤한 피치향과 허니향을 블렌딩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을 선사한다. 자몽의 과일향을 느낄 수 있는 ‘듀이 그레이프프루츠’는 상큼한 향기를 내뿜어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크림 레이니 로즈 트리’는 촉촉한 로즈향이 은은하게 퍼져 장미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피그 허그’는 따스하고 달달한 무화과향이 친구, 연인과 허그했을 때의 기분을 연상시킨다. ‘코튼 베베’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머스크향이 포근한 아기 옷의 느낌을 받게 한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는 건조한 날씨로 핸드 크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 이번 신제품을 경제적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게 1+1 특별 이벤트를 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