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美 블프 앞두고 할인 행사
제로투세븐닷컴, 美 블프 앞두고 할인 행사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1.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투세븐은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오는 27일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쇼핑기획전 및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27일까지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프로모션은 ▲원데이 딜 쿠폰 이벤트 ▲선착순 쿠폰 증정 ▲창고개방 쇼핑기획전 ▲시즌오프 할인전 등 풍성한 쇼핑 기획전과 다양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원데이 딜 쿠폰 이벤트’는 매일 원데이 딜 상품을 선정해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그 날의 딜 상품에 한해서는 하루 1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원데이 딜 상품’으로는 궁중비책, 보솜이 기저귀, 겨울 온수매트 등 육아맘들에게 인기 많은 아이템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는 15% 할인되는 쿠폰과 7%가 추가로 할인되는 ‘플러스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고객들은 특가 상품과 할인 쿠폰을 활용, 제로투세븐닷컴에서도 해외 직구몰 못지 않게 저렴하고, 안전하게 다양한 유아동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로투세븐은 지난 주말에 마리오 아웃렛에서 진행된 ‘창립 15주년 패밀리세일’에 이어 닷컴에서도 창고개방전, 시즌오프 할인전을 진행해 온라인 회원들에게도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기획전에는 유아 패딩 및 구스 다운, 모자 등 시즌오프 상품을 최고 76%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