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여자, 볼륨을 높여라’ 토크쇼 열어
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여자, 볼륨을 높여라’ 토크쇼 열어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1.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슨앤드존슨메디칼 가슴 보형물 브랜드 MENTOR(멘토)가 30일 출산과 육아에도 여자로서 더 당당하고 싶은 미시들에게 자기관리법을 공유하는 ‘여자, 볼륨을 높여라’ 토크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토크쇼는 사전에 참가자들이 응모한 미시만의 공감 이야기를 나누면서 절정을 이뤘다. ‘미혼 친구들은 몰라요. 육아가 얼마나 힘든지’ ‘모유수유가 내 가슴을 이렇게 만들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나도 한 때는 잘나가는 직장 여성이었는데 남편이 벌어다 준 돈 받아쓰려니 눈치 보여요’와 같은 사연은 현장에서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아이디 성형외과 황동연 전문의는 여성성을 회복하고자 하는 미시들에게 실질적인 가슴성형 정보를 전달하여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특히 모유수유 후 처진 가슴으로 성형에 관심을 보인 참가자들은 안정성이 돋보이는 멘토의 보형물을 직접 만지고 착용해보는 등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

존슨앤드존슨메디칼 브랜드 MENTOR(멘토)의 이명옥 부장은 “‘여자의 아름다움을 응원한다’는 멘토의 정신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멘토는 앞으로도 여성들이 좀 더 자신을 가꾸고 당당한 삶을 일구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