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에스의원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
울산 에스의원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2.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성형은 현대인의 축복이며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는 정도로만 성형을 이용한다면 한층 아름다워진 외모로 삶이 보다 즐거워 질것입니다.”

울산 성형외과 에스의원 박성진 대표원장이 추구하는 성형은 획일화된 성형이 아닌 맞춤성형이다.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내적 아름다움을 외적으로 잘 표현되도록 하는 것. 잠재돼있는 최상의 미를 찾는 것이 에스의원이 꿈꾸고 목표하는 성형이다.

환자에게 신뢰받는 최적의 의료서비스 제공

에스의원은 체형전문성형외과로서 가슴성형, 지방흡입이식 및 코성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가슴성형에 대한 오랜 연구로 수술에 필요한 특수한 수술기구인 ‘P 박리기’를 발명특허 후 시판중에 있으며 수술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 가슴축소술에 대한 연구로 ‘수직 흉터 없는 가슴축소술’을 국내 최초로 발표하기도 했다.

박성진 대표원장은 "골격, 근육, 피부, 신경 등 해부학적인 지식을 꾸준히 연구하고 정기적인 학회활동으로 최신지견을 익히고 있다"며 "환자에게 신뢰받고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미션 아래 온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각 파트별 컨퍼런스와 CS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스성형외과, 꼼꼼한 상담으로 정평

에스의원 박성진 대표원장은 진료부터 상담, 수술, 경과 까지 직접 참여한다. 상담은 솔직하고 성실하게 진행하며 환자에게 필요 없는 수술은 하지 않도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박 대표원장이 실제 의료현장에서 환자가 원하지 않았음에도 과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사례를 많이 보다보니 환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진행을 하지 않는 정도(正道)를 걷고 있다.

안전한 성형이 시대적 화두

모든 수술엔 위험성이 따르기 마련. 최근에는 과도한 성형열풍으로 무리한 수술을 재차 반복하면서 위험성이 증가하고 의료 사고 또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에스의원은 의료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수술, 사후관리, 경과 관찰 등 모든 과정에 원장이 직접 참여하고 있어 부작용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다.

에스의원 박성진 대표원장은 “고객에게 너무 무리한 수술을 권하지 않고 모든 수술에 환자 심박동 및 호흡을 체크할 수 있는 모니터를 사용해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임하고 있다”며 안전한 성형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