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가 최대 51% 할인
쁘레베베, 맘앤베이비 엑스포 참가 최대 51% 할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1.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레베베는 28일부터 3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4홀에서 열리는 제21회 맘앤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해 전 제품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쁘레베베는 대표 브랜드 페도라 L5유모차, S9유모차 S3+유모차 등 신제품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이너시트, 풋커버, 컵홀더 등 5종의 선물을 증정한다.

페도라 카시트는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맨듀카 아기띠는 신제품 퓨어코튼 아기띠 세트를 최대 27%, 네덜란드 명품 디럭스 유모차 줄즈는 신제품 줄즈 지오 어스와 줄즈 데이 콰드로를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동안 쁘레베베는 전시회에 참여하는 타 품목의 유아용품 브랜드와 함께 ‘7개의 별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도라와 함께 ▲순둥이 ▲도서출판 아람 ▲알집매트 ▲리베로 ▲맘스네이쳐 ▲엄마와 부스에서 7개의 별을 모은 관람객에게 리베로 기저귀, 순둥이 물티슈, 맘스네이쳐 대나무 가제손수건 등 맘스 어벤져스 선물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페도라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엄마와 부스에서 진행되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