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담, 오메기떡 시리즈 3종 출시
떡담, 오메기떡 시리즈 3종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2.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례떡 전문기업 ‘떡담’이 오메기떡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떡담의 오메기떡 시리즈는 ‘카카오 오메기떡’, ‘콩고물 오메기떡’, ‘말차 오메기떡’ 등 총 3가지로 구성돼있다.

카카오 오메기떡은 차조와 카카오를 넣어 익반죽한 인절미 피에, 팥과 견과류를 넣고 둥글게 모양을 잡은 후 카카오카스텔라 고물을 골고루 묻혀낸 떡이다.

콩고물 오메기떡과 말차 오메기떡은 고소한 콩고물과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질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일본산 고급 말차가루를 묻혀낸 떡이다.

떡담의 오메기떡은 섬유질이 풍부한 ‘수리취 오메기떡’, 칼슘이 풍부한 모싯잎을 넣어 만든 ‘모싯잎 오메기떡’,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간 씨앗 오메기떡,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대추를 넣어 만든 대추 오메기떡 등 총 9가지의 다양한 오메기떡이 준비돼 있다.

모든 오메기떡은 국내산 찹쌀을 사용한다. 찹쌀은 변비나 숙변 제거에 효과적인 식이섬유와 혈당을 적당하게 유지하고 체온을 높여주는 크롬이 풍부하다.

떡담의 모든 떡은 주문과 동시에 쪄낸 후 급속 냉각을 통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먹고 남은 떡은 냉동보관 후 다시 해동해도 변하지 않는 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관이 편리하다.

한편 떡담은 ‘DIY 답례떡’이라는 고객맞춤서비스로 다양한 포장용기에 원하는 떡과 사진, 답례문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 즉석 찜기, 쌀가루 저온 숙성으로 주문 동시 떡을 쪄내고 분리하여 따뜻한 떡을 2시간 이내 배송하는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