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의 삼중고 해결, ‘올인원 베이비 워시’ 인기
엄마들의 삼중고 해결, ‘올인원 베이비 워시’ 인기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해진 일교차와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까지 엄마들의 근심걱정이 늘고있다. 특히, 머리카락 굵기의 7분의 1정도, 초미세먼지는 30분의 1에 달할 정도로 입자 크기가 작아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

미세먼지 및 대기오염이 심할 경우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지만, 불가피하게 외출이 필요할 경우에는 마스크나 스카프로 호흡기를 가리는 것이 필요하다. 외출 후에는 온몸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를 잘 씻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외출 후 잦은 목욕과 건조해지는 날씨로 인해 피부 건조증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설상가상으로 일교차까지 심해 감기 환자가 늘면서 감기가 더 심해지지 않도록 목욕 시간 단축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이처럼 엄마들의 삼중고를 해결해줄 일석삼조 베이비 워시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세정력은 기본, 촉촉함은 덤, 게다가 올인원 타입으로 간편함까지 갖췄다.

 

세타필 베이비 젠틀 워시 앤 샴푸는 약 70 년 동안 이어온 세타필의 저자극 보습 케어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영유아 전용 워시다. 머리카락이 아직 많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영유아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연약한 아기 피부와 두피,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씻어준다. 목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을 돕는다고 알려진 글리세린과 판테놀(바타민B5)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동물성 성분을 배제했으며, 피부과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목욕 중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아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굴곡지면서 오돌토돌한 돌기형 패키지가 한 손에 잡기 편리해 초보 엄마, 아빠도 간편하게 목욕을 시킬 수 있다. 특히 향긋하게 퍼지는 알로에베라 향이 아기의 기분을 좋게 해 즐거운 목욕 시간을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