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설화수,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3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화수가 30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뷰티․패션 등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모여있는 서울 도산대로에 위치하며, 국내 단일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디자인 컨셉은 ‘랜턴’으로 등불이 어둠을 밝혀 길을 안내하듯, 아시아 미(美)의 지혜를 담아 아름다움을 비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건물 내․외부를 감싸는 황금빛 브라스는 각기 다른 테마가 담긴 층별 공간을 아우르며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조화로운 미의 여정에 함께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건축, 가구 디자인 등 다방면의 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건축 디자이너 듀오 네리앤후가 디자인했다

지하, 지상을 포함해 총 6개 층으로 구성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뿐 아니라 제품과 스파를 모두를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뷰티 카운셀링을 비롯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홀리스틱 뷰티를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랜턴 컬렉션’을 선보인다.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2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월 30일부터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이곳에서만 특별히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