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프로젝트, ‘베슈 이너프 물티슈’ 론칭
아이씨프로젝트, ‘베슈 이너프 물티슈’ 론칭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3.3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씨프로젝트가 품질과 안전성,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차세대형 ‘베슈 이너프 물티슈’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오늘날 물티슈는 현대 사회에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이자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는 일 순위로 손꼽히는 육아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예민하고 섬세한 아기를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케어해 줄 유아 물티슈 제품군에 관심이 급증되고 있는 상황.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안전성과 보습력,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저자극 원단 등이 제품 선택 시 우선적으로 살펴야 할 필수 요건이다.

이에 베슈가 아기 물티슈에 대한 선택의 고민을 끝내고, 안전성에 대한 논란을 불식시키기에 충분한 이너프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채택, 타사 제품들과 비교 할 수 없는 월등한 안전성을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아우르는 고스펙 제품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베슈 이너프 물티슈는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실시하는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 피부 저자극 안심 판정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에 최대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화장품 법보다 더 엄격한 기준을 적용, 99%이상의 퓨어워터와 자극을 최소화 한 전성분으로 구성돼 신생아는 물론 영유아에게 적합하다. 섬세한 아기 피부를 위해 가장 순하고 부드러운 셀리온 원단을 선택했으며, 허니워터 추출물, 애플민트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을 첨가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아이씨프로젝트는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베슈 이너프 물티슈 역시 지속적인 나눔, 기부 활동과 사회 환원 사업을 연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