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딸,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4.0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튀김 전문점 아딸이, 따듯한 봄을 맞이해 가족 나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아딸 봄 나들이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전국 아딸 매장에서 “아딸 세트”를 구매하면 이철수 판화 보틀과 가족 해외여행의 행운이 있는 즉석 복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철수 판화 보틀은, 판화가 이철수의 ‘꽃이와서 저물도록 피어있네’와 ‘내 마음 알지’  두 작품을 이용해 제작했다. 이철수 화가의 판화는, 간결하고 단아한 그림, 선가(仙家)의 언어방식을 끌어 온 촌철살인의 화제, 시정이 넘치는 짧은 글, 간결하면서도 그림과 어우러진 글씨체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철수 판화 보틀은 뛰어난 작품성과 희소성뿐만 아니라, 높은 온도에도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소재(유아용 젖병 제작에 사용)를 이용해,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이기에 품질과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

또한 보틀과 함께 증정하는 즉석 복권은, 가족 여행 상품권 200만 원(1명), 디지털 폴라로이드 (10명),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20명), 아딸 음료 (20,0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온라인에서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가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이철수 판화 보틀 사진과 함께 ‘#아딸봄이벤트 #이철수판화보틀 #아딸보틀 #아딸이철수판화보틀’ 해시태그를 개인의 SNS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아딸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4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