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모델 장윤주가 소개하는 이벤트 영상 공개
비오템, 모델 장윤주가 소개하는 이벤트 영상 공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4.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오템이 브랜드 모델이자 대표적인 ‘헤도니스트’ 장윤주가 직접 소개하는 ‘#LIVEMORE’ 이벤트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21세기 여성상인 ‘헤도니스트’의 삶을 보다 많은 여성들과 나누고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 비오템 ‘#LIVEMORE’ 이벤트의 비하인드 영상이다.

톱모델 장윤주가 일일 리포터가 되어 행사 현장을 소개했으며 장윤주가 직접 체험한 ‘에버플럼프 수분 방울 크림’ ‘아쿠아 바디 수분 젤 크림’ 등 비오템의 혁신적인 2016년 상반기 신제품은 물론 뷰티 토크쇼와 핫바디 멘토 정아름과의 트레이닝 클래스까지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비오템 이벤트의 핵심 주제인 ‘#LIVEMORE’는 비오템이 제안하는 더 열정적이고 에너제틱한 라이프스타일로 ‘헤도니스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삶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도전과 습관을 의미한다.

‘헤도니스트’는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인생을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항상 준비되어있는 프로페셔널한 여성상으로 외면적인 아름다움에서 나아가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등 이전 세대에 비해 자기주도적으로 변화한 오늘날의 새로운 여성상을 뜻한다.

장윤주는 “나를 컨트롤하고 매 순간을 즐기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다”며 비오템의 대표 ‘헤도니스트’로서 평소 ‘#LIVEMORE’ 라이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장윤주가 소개하는 비오템 ‘#LIVEMORE’ 이벤트 현장 영상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biotherm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