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팜, 건강기능식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
씨스팜, 건강기능식품 최대 30% 할인 이벤트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스팜은 5월 어버이날을 맞아 5월 1일~31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씨스팜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은 ‘관절팔팔’과 ‘혈관팔팔피부팔팔’을 포함한 모든 건강기능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어버이날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해결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씨스팜의 대표제품인 ‘관절팔팔’은 관절 건강 관리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많이 찾는 제품이다. 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서울대병원 등 7개 대학병원의 인체시험 결과 관절염 환자 54명에게서 8주 섭취 후 83.7%의 통증 및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2014년, 2015년 연속 TV 홈쇼핑 관절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한 관절팔팔은 최근 1회 방송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을 세우는 등 2001년 국내 출시 이래 16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혈관팔팔피부팔팔’은 심뇌혈관계 질환 관리를 위한 중대 지표로 주목 받고 있는 혈관벽 두께 관리에 도움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노화로 인해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는 원활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해 여러 심뇌혈관계 질환뿐만 아니라 치매 및 인지능력 감소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혈관팔팔피부팔팔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이 제품의 주성분인 프랑스 아비뇽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은 3년간 진행된 프랑스 국립예방의학센터의 인체실험을 통해 혈관벽 두께 감소 효과가 입증됐는데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추추물 섭취군은 점차 혈관벽의 두께가 감소한 반면,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은 혈관벽 두께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씨스팜 최희성 부장은 “그동안 씨스팜을 이용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모쪼록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