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 치아미백제 ‘닥터화이티스’ 러시아 허가
나이벡, 치아미백제 ‘닥터화이티스’ 러시아 허가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6.04.2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벡이 치아미백제 ‘닥터화이티스’에 대한 러시아 판매 허가를 획득했다.

이번에 판매 허가를 획득한 닥터화이티스(Dr.Whitiss)는 치과대학 출신의 교수진이 직접 개발한 신개념 치아미백제로 2008년 9월 론칭한 후 시즌 5 제품이다. 닥터화이티스는 꾸준한 제품 개선을 통해 현재 홈쇼핑 및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닥터화이티스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화장품산업을 고부가 가치 수출산업으로 육성하는 동시에 한국 화장품의 국제적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추진해온 프로젝트의 품목으로 선정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개최한 러시아 플래그 스토어에 마유성분 화장품인 ‘닥터마이유’와 함께 전시 품목으로 진출한 바 있다.

실제로 나이벡은 2015년 8월 펩타이드 마유 복합체 화장품인 ‘닥터 마이유’를 판매 허가 획득해 러시아 현지 플래그 스토어를 통해 판매중이며 치약 등 여러 구강보건제품들이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치아미백제의 러시아 판매 허가 획득을 통해 화장품과 구강보건제품 두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나이벡 관계자는 “닥터화이티스의 경우 시장에서 국내외 업계 1위를 목표로 전사적인 마케팅을 진행 중인 제품”으로 “러시아 현지 홈쇼핑 런칭 등 수출 다각화 마케팅을 통해 매출 증대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