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동탄성심병원, 개원 3주년 기념식 가져
한림대동탄성심병원, 개원 3주년 기념식 가져
  • 황인태 기자 (ithwang@k-health.com)
  • 승인 2016.05.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은 지난 5월 10일 오후 5시 본관 4층 대강당에서 개원 3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규형 병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등 내외 귀빈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갖고, 그동안 병원 발전에 도움을 준 대외기관에 감사패 및 공로상을 수여했다. 또 장기근속직원 및 모범직원에 대한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은 국민보건향상과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기여해 온 화성시보건소와 지역사회 안전지킴이 역할을 수행하는 동탄·태안119센터, 진료협력병원인 동탄시티병원과 분도의료재단 성모의원, 의료비 지원사업으로 저소득층 환자들의 건강 회복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나래울 화성시 복합복지타운과 생명보험 사회공헌재단 등 9개 대외기관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 신속한 환자이송으로 생명을 구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소방서 구급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애쓰고 있는 자원봉사자와 영양팀 및 미화부 직원, 홍보에 힘쓰며 병원발전을 견인하고 있는 고객자문단에게도 공로상이 수여됐다.

유규형 병원장은 “개원 초기 병원 안정화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애쓰고 있는 여러 교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한림대의료원의 장점인 성실함과 부지런함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대학병원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 후 열린 ‘호프데이’ 행사에서는 전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과 화합의 장을 갖고, 하나된 마음으로 경기남부권 대표병원으로서의 위상 확립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