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랩,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스랩 패밀리·베이비’ 출시
프로스랩,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스랩 패밀리·베이비’ 출시
  • 한기영 기자 (iam-1710@k-health.com)
  • 승인 2016.08.30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스랩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가족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프로스랩 패밀리’와 12~15개월 미만 유아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스랩 베이비’를 출시한다.

프로스랩에 따르면 두 제품은 임상연구를 통해 과민성대장증후군, 대장암 등에 효능이 검증된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베, 비피덤 등의 유산균은 물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등 소장에서 활동하는 유산균도 포함해 장 건강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또 우리 전통식품인 김치에서 유래한 특허유산균(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CLP0611)이 포함돼 한국인 체질에 잘 맞고 균이 장까지 살아서 가는 생존력 역시 우수하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강한 양념, 향신료 등을 즐겨 먹는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한국형 유산균이 필요하다”며 “특허 받은 김치유산균이 함유된 프로스랩제품은 한국인의 장에서 우수한 생존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로스랩 제품에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이노바 쉴드 코팅기술'이 적용돼 열과 위산에 약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 이노바 쉴드란 동결 건조된 유산균을 소화효소와 지질로 두 번 코팅하는 기술로 지질코팅이 위액으로부터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소화효소코팅이 위장의 소화력을 증강시키는데도 도움을 준다.

프로스랩 패밀리와 베이비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을 효과적으로 증식시키기 위해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개념의 제품이다. 프로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와 그 영양원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혼합된 신바이오틱스제품은 유익균이 장 내부에 잘 정착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 프로스랩은 화학첨가물은 물론 오렌지향, 포도향 등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