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마음까지 담은 추석선물뷰티아이템
넉넉한 마음까지 담은 추석선물뷰티아이템
  • 한기영 기자 (iam-1710@k-health.com)
  • 승인 2016.09.1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저녁에 달빛이 가장 좋은 밤, 추석이 다가왔다. 평소 전하지 못한 고마움을 담은 특별한 선물이 필요할 때다. 따뜻한 정성과 탁월한 안목이 담긴 센스있는 선물이 중요하다. 그 중 실용적인 가치를 우선하는 화장품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칭찬받는 선물아이템. 이에 추석선물 뷰티아이템을 엄선했다.

명절이 남긴 피부 흔적 솔루션, 피부정화루틴

 

명절에는 기름진 음식이나 스트레스 등 다양한 피부고민이 야기된다. 무너진 피부컨디션을 되돌리기 위해 프랑스 코스메틱브랜드 꼬달리에서는 뷰티 엘릭시르 스페셜세트를 추천한다. 이는 뷰티 엘릭시르,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 인스턴트 스트레스-아웃 클렌징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엘릭시스는 혈액순환, 안색개선, 모공타이트닝, 피부트러블 진정 등에 효과가 있다. 인스턴트 포밍 클린저는 순하고 깨끗한 클렌징 효과, 인스턴트 스트레스-아웃 마스크의 피부정화와 스트레스 아웃효과까지 있다.

명절 스트레스 아웃, 아로마테라피세트

 

고단한 명절을 보낸 이들을 위해 진정한 휴식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안전한 화장품 아로마티카에서는 홀리스틱 아로마테라피 바디 오일 컬렉션을 추석 힐링선물로 제안한다. 주니퍼베리 트리밍 마사지&바디 오일, 라벤더 릴렉싱 마사지&바디오일, 페퍼민트 바이탈라이징 마사지&바디오일 3종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구성했다. 천연 에센셜오일의 뛰어난 아로마테라피 효과뿐 아니라 체내 노폐물배출, 뭉친 근육이완, 피부 트러블진정 등의 다양한 효과를 준다. 특히 휴대간편한 사이즈와 다양한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몸과 마음의 힐링을 선물해 줄 제품이다.

계절의 시간이 머무르는, 안티에이징선물세트

 

안티에이징도 품격있는 추석선물로 제격이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는 토너 익스트랙트 잇,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크림 안티 그래비티 3종으로 구성된 항산화 케어 세트를 추석 선물 기획전으로 선보였다. 항산화 케어 세트는 선인장 시드 오일 성분을 통해 피부 속 깊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