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계소식] 일동후디스,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外
[산업계소식] 일동후디스,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外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6.11.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바른 성장 위해 ‘건강’을 선물해요”
일동후디스, 세계 어린이의 날 기념 ‘사랑의 메시지’ 전하기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오는 20일, 세계어린이의 날을 기념해 아이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URL을 통해 아이에게 보내는 사랑의 메시지와 선물을 보내고 싶은 유치원(어린이집) 이름 및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2월 2일이다.

당첨자가 입력한 유치원(어린이집)에는 일동후디스의 초유우유, 그릭요거트 등 건강한 유제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초유넣은우유’는 1A등급 이상의 원유에 63℃의 저온살균으로 일동후디스의 특허공법인 DT(Double deoderization Technology)공법을 적용했고 초유 건강 노하우를 담았다.

또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인 ‘후디스그릭’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개별발효 방식으로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와 유산균만으로 발효시켰다.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고 쉽게 흐르는 기존의 떠먹는 요거트와 달리 거꾸로 들어도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진하고 단단하다.

한편 세계어린이의 날은 1959년 채택된 ‘아동의 권리에 관한 선언’ 30주년을 맞아 1989년 11월 20일 UN총회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된 날로 모든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고, 보호받으며 존중받을 권리가 있음을 알리고 기념하는 날이다.

‘훌쩍훌쩍’ 환절기 비염주의보…촉촉한 보습티슈로 피부자극 걱정 ‘끝’
잘풀리는집 보습티슈, 천연보습성분 함유해 피부자극 최소화

 

‘잘풀리는집’ 화장지 브랜드를 제조하는 미래생활이 하반기 들어 보습티슈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일교차가 심하고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가 계속되면서 보습티슈 매출이 여름철 이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것.

업체 측은 본격적인 겨울철이 되면 보습티슈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예측했다.

특히 잘풀리는집 보습티슈는 비염 및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다. 천연보습성분과 비타민E, 녹차성분 등이 함유된 미용티슈로 여러 차례 코를 풀더라도 코가 헐거나 붉어지는 등의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비염환자에게 환절기 날씨는 혹독하다. 코점막을 자극하는 꽃가루나 큰 일교차, 건조한 대기 등으로 콧물, 재채기, 코막힘 등의 증상이 더욱 심해지기 때문.

이러한 증상이 계속되면 미용티슈로 코를 계속 풀게 돼 금세 코 주변의 피부가 자극을 받아 붉어지거나 헐 수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잘풀리는집 보습티슈는 부드러운 보습성분을 강화하는 데 주력, 코 및 코 주변의 피부를 보호해주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잘풀리는집 보습티슈는 2005년 국내 최초의 보습미용티슈를 출시한 이래 비염전문 한의원과 육아교실 등에 협찬되는 등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보솜이의 새로운 얼굴이 돼 주세요”
깨끗한 나라 보솜이, 신제품 ‘액티브 팬티’ 출시·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신제품 ‘액티브 팬티’ 출시와 함께 제7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 ‘SHOW ME THE ACTIVE(쇼미 더 액티브)’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아기와 엄마가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한 ‘쑥쑥 성장송’도 선보인다.

신제품인 ‘액티브 팬티’는 아이의 체형을 고려해 활동하기 편하도록 만든 ‘액티브 핏’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쭉쭉 늘어나는 물결 허리 밴드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부모는 손쉽게 기저귀를 교체할 수 있다. 보솜이 팬티형 제품 최초로 ‘중형’ 사이즈부터 판매되는 것도 눈여겨볼 점이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개그우먼 김미려 씨와 딸 정모아 양이 함께 출연한 보솜이 ‘쑥쑥 성장송’이 제작됐다. 위의 콘텐츠는 영유아 발달과정을 고려하여 보솜이와 글로벌 영유아 프로그램 전문기업 짐보리가 함께 만들었다. 쑥쑥 성장송은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와 연계된 콘텐츠로 아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 7회 보솜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대회는 12월 2일까지 1차 사진 및 동영상 응모, 2차 진출자 100명을 대상으로 동영상 응모(12월 7일~12월 18일)가 진행되며 최종 본선 진출자 12명을 대상으로 시상식(12월 27일)이 열린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우승 상금과 함께 1년간 보솜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아기모델 선발대회 기간 동안 5000명에게 ‘액티브 팬티 샘플링’을 진행하며, ‘보솜이 쑥쑥 성장송 SNS 공유 이벤트’, ‘액티브한 가족사진 응모’, ‘체험 후기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보솜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