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젊은여성들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 높아
다가오는 여름…젊은여성들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 높아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5.14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성들의 몸매관리가 한창이다. 겨우내 두터운 옷차림으로 가려져 있던 뱃살들을 더 이상 감출 수 없기 때문이다. 곧 다가올 휴가철을 준비하며 비키니 몸매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특히 비키니는 매끄러운 팔과 등, 잘록한 허리라인이 아름다울 때 여자의 S라인 몸매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간혹 비키니 라인을 만들기 위해 무작정 굶던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피부탄력을 떨어뜨려 오히려 피부의 탄력을 떨어트리는 역효과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 또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막상 몸매라인은 아름답지 않는 경우가 많다.
라인온클리닉 제공.

이유는 살을 뺏다 하더라도 신체 라인의 아름다움을 살려주기 위한 부위별 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지 못했기 때문이고, 복부나 옆구리 살 같은 경우는 운동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이다.

라인온클리닉 홍동현 원장은 “복부지방흡입은 다이어트로도 빠지지 않는 군살을 쉽고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복부지방흡입으로 S라인 만들기는 음식을 조절하거나 운동을 하는 다이어트 보다 빨리 예쁜 복부라인을 만들 수 있다. 단  복부지방흡입 역시 회복을 하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야 한다고 말한다.

지방흡입수술 후 회복하는 기간은 대략 1개월 정도 걸린다. 고주파 관리 등 체계적인 관리를 해줘야 더욱 만족도 높고 효과적인 지방흡입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방흡입술 후에도 병원을 찾아 꾸준히 마사지를 받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한다면 수술의 효과를 더욱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지방흡입수술의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지방흡입 잘하는 곳이나 지방흡입 후 철저하게 관리가 이루어지는 지방흡입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러한 지방흡입을 위한 병원을 선택함에 있어서 지방흡입에 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고 오랜 시술 경험이 있는 지방흡입전문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홍동현 원장은 “지방흡입수술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면 병원별 수술 비용을 따지기 보단 수술 후 안전과 만족도를 따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