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CJ헬스케어, ‘자원봉사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7.12.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과 시민이 함께할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중 5개작 시상
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손지명씨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천연 방향제! 향을 입히는 자원봉사’ 아이디어가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CJ헬스케어는 13일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은 11월 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자원봉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환경, 취약계층, 건강문제 등을 연계한 봉사활동 아이디어를 주제로 이뤄졌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전문가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개, 우수상 및 장려상 각 2개씩 총 5개의 아이디어가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손지명씨의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천연 방향제! 향을 입히는 자원봉사’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이 활동은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어르신, 청소년, 아동 등을 위해 천연방향제와 향기집을 만들어 편안한 마음을 선사하는 활동이다.

우수상은 ‘한반도 토종 생물 캠페인-교란종 제거 활동’과 ‘학교 안 도시 숲 돌봄 활동’이 선정됐고 장려상은 ‘나만의 친환경 업사이클링 화분 만들기’, ‘Heal the student, Better Future-학생과 함께하는 실내공기정화식물 화분 가꾸기’가 선정됐다.

최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된 ‘건강과 환경을 지키는 천연 방향제! 향을 입히는 자원봉사’는 내년 CJ헬스케어 임직원 자원봉사로 운영되며 다른 아이디어들도 검토를 거쳐 운영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신한 봉사활동 아이디어를 제안했다”며 “제약업의 본질을 살리고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