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다이어트! 가지각색 ‘닭가슴살’로 재밌게 해볼까?
새해 다이어트! 가지각색 ‘닭가슴살’로 재밌게 해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7.12.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이 무한변신을 꾀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새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자신에게 적합한 식이·운동계획을 세울 차례다. 특히 다이어트 단골식단으로 빠지지 않는 것이 닭가슴살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지만 퍽퍽한 식감 때문에 며칠 먹다 보면 질리곤 한다. 하지만 닭가슴살도 예전의 닭가슴살이 아니다. 최근에는 보다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이 출시돼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맛과 레시피까지 한번에!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

굽네몰 닭가슴살은 100% 국내산 신선육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굽네치킨만의 특별한 시즈닝(양념)을 더한 닭가슴살은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해 인기다.

또 닭가슴살이 지겨운 다이어터들을 위해 피부미용에 좋은 닭발과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굽네 미니 군고구마 등 다양한 건강한 간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추천식단 제공은 물론, 구매자들의 적극적인 레시피 공개로 닭가슴살을 간편하고 색다른 닭가슴살 요리 팁도 얻을 수 있다.

■한입에 쏙쏙! ‘굽네 닭가슴살 순살 큐브 허브’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가 장점인 굽네 닭가슴살 순살 큐브. 닭가슴살 통살을 사용해 갈아 만든 성형 큐브와는 차원이 다른 식감을 자랑한다. 육질이 살아있어 일반 퍽퍽한 닭가슴살보다 맛도 좋고 먹기도 편하다. 한 팩씩 들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꺼내먹을 수 있고 샐러드에 곁들여 먹어도 좋다.

■맛도 건강도 챙긴다!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꼬치 마늘’

다이어트 중에는 간식의 유혹에 휩싸일 때가 많다. 견과류나 요구르트만으로 부족하다면 굽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 꼬치 마늘을 추천한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소시지에 다이어트 에 도움이 되는 닭가슴살을 더한 데다 꼬치형태여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굽네만의 비법으로 톡 터지는 수분감과 부드러움을 재현했으며 국내 신선육만 사용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