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과 보호가 필요한 상처, 한 번에 해결하세요”
“소독과 보호가 필요한 상처, 한 번에 해결하세요”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4.0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항균력 갖춘 습윤밴드 ‘메디폼 듀얼액션’ 출시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은 빠른 항균효과가 장점인 습윤밴드 메디폼 듀얼액션을 출시했다. 제품에는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들어 있어 소독과 보호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한국먼디파마의 습윤밴드브랜드 메디폼은 빠른 항균효과가 있는 습윤밴드 신제품 ‘메디폼 듀얼액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메디폼 듀얼액션은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함유돼 소독과 보호가 필요한 감염상처에 사용하는 습윤밴드다. 연구에 따르면 메디폼 듀얼액션은 접촉시간 1분부터 빠른 항균력이 나타났으며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세균에 대해 뛰어난 항균효과가 있었다.

또 주성분인 포비돈 요오드는 곰팡이, 바이러스 등에 대해서도 광범위한 항균 효과를 보였다. 특히 기존 메디폼 제품과 같이 10배 이상의 높은 진물흡수력을 가져 상처치유와 피부재생에 도움을 준다.

제품은 폼타입의 도톰한 습윤밴드로 피부에 닿는 접촉층 위로 흡수층, 보호층 순서의 3중 구조로 이뤄져있다. 이중 폼에 해당하는 흡수층은 상처로부터 삼출물을 흡수해 상처치유에 도움이 되는 습윤환경을 조성해주며 폼에 포함된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상처면으로 방출돼 향균작용을 일으킨다.

피부저자극 테스트결과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이 적어 최대 72시간 동안 홍반, 부종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디폼 듀얼액션은 상처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비점착성으로 교체하기도 편리하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메디폼 듀얼액션은 포비돈 요오드 성분이 들어 있어 상처소독과 보호가 한 번에 가능하다”며 “뛰어난 항균효과와 함께 높은 진물흡수력을 가진 메디폼 듀얼액션이 감염상처를 치료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폼 듀얼액션에 포함된 포비돈 요오드 성분은 먼디파마에서 개발한 대표적인 소독약 성분으로 병원·가정에서 상처 관리 및 소독을 위해 주로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