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실한 허벅지 고민?…멀티스탭레이저지방흡입 인기
튼실한 허벅지 고민?…멀티스탭레이저지방흡입 인기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0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 20대 후반 직장인 김모(28)씨. 무더운 날씨를 뒤로하고 신상 스키니진을 입으려는데 고민이 하나 생겼다. 눈에 띄게 불어난 허벅지 살 때문이다. 허리사이즈에 맞는 바지를 입자니 허벅지가 맞지 않고 한 치수 더 큰 걸 사자니 옷 모양새가 안난다. 결국 운동을 시작했지만 좀처럼 허벅지의 둘레가 줄어들지가 지방흡입을 해야하나 고민이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몸매관리를 위해 헬스, 요가, 필라테스, 다이어트 등 다양한 시도를 한다. 체중감량과 더불어 꾸준한 관리를 통해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곤 한다. 하지만 지속적인 관리에도 불구하고 쉽사리 빠지지 않는 허벅지 부위는 많은 여성들에게 숨기고 싶은 고민이다.


흔히들 체질상 빠지지 않는다고 표현하는 허벅지 부위의 지방은 쉽게 빠지지 않는다. 더욱이 감량한 이후에도 관리가 필요하다. 한 순간이라도 방심하면 요요현상으로 도로 늘어나기 쉽상이다. 때문에 효과적인 몸매관리이자 허벅지 관리를 위해 각종 시술을 받으려는 여성들이 있다. 최근 '멀티스텝 레이저 지방흡입'의 경우 지방만 선택적으로 흡입이 가능해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압구정 더성형외과 체형센터 김수철 원장은 “멀티스탭 레이저는 어코니어 레이저와 외부 초음파를 이용해 복합적으로 시술하는 지방흡입술로 지방흡입에 있어서 지방조직만을 선택적으로 분리하고 동시에 지방세포를 흡입하기 때문에 해당 조직, 신경, 혈관 등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며 “이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지방용해 및 셀룰라이트 제거로 그 지방흡입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멀티스텝 레이저 지방흡입술은 기존의 지방흡입술 대비 30% 정도 수술시간을 단축시켜 긴 수술에 대한 환자의 부담을 줄였다. 또 출혈이 거의 없고 수술 부위 전 층의 지방을 고르게 녹여 균일한 흡입이 가능해 지방흡입 후 붓기와 통증, 울퉁불퉁해 보이는 부작용의 가능성도 최소화했다.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으로 수술에 따른 흉터와 빠른 일상 복귀 여부다. 멀티스텝 레이저 지방흡입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해 회복시간을 단축시켜준다. 최소 절개 시술 및 피부 보호기구를 통해서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만 피부과와의 협진시스템을 통해 붓기 완화와 레이저 시술에 대한 고주파 관리 등 지방흡입 후 전문적인 사후관리도 꼼꼼히 챙기는 것이 좋다.


압구정 더성형외과 김수철 원장은 “지방흡입은 효율적인 몸매관리를 위한 지름길로  절대적인 해결책은 아니기에 꾸준한 운동 및 식이요법 등 자기관리가 적절히 뒷받침이 되어야 더욱 배가 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지방흡입은 체질, 근육, 지방 등 개개인에 따라 신체균형을 골고루 재배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방에 대한 임상경험이 많은 성형외과전문의를 통한 섬세한 시술을 권장한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