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아름다움과 건강을 그대에게…크리스마스 선물 3선
[카드뉴스]아름다움과 건강을 그대에게…크리스마스 선물 3선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2.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과 건강을 그대에게…크리스마스 선물 3선

오랜만이야 잘 지냈지?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연말인 크리스마스는 바쁜 일상을 이유로 떨어져 있던 친구들과 모처럼 모일 수 있는 순간인데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과 새해 기원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을 기약

하지만 선물을 고르기가 참 어렵습니다. 업무 스트레스로 하루하루 힘들어하는 친구들. 이 우정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과 체력이 떨어지는 친구들을 위해 헬스경향에서 몇 가지 선물을 추천합니다.

건강의 지름길 ‘숙면’

건강한 수면은 건강한 육체를 만드는 법. 하지만 과도한 업무로 수면시간은 부족하고 걱정으로 잠자리가 불편합니다. 그렇다면 베개를 한 번 살펴보세요! 베개의 적당한 높이와 굴곡은 숙면의 지름길입니다.

티앤아이 '가누다베개'

바로 티앤아이 가누다베개가 그 주인공입니다. 물리치료의 도수치료기법을 접목한 기능성베개로 뒷머리를 자연스럽게 지탱해 경추를 C자 모양으로 잡아줘 올바른 수면자세를 유지시켜 줍니다. 또 목에 가해지는 무게를 최소화해 평소 노트북을 자주 사용해 목건강이 좋지 않은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죠.

겨울철 빨라지는 출근시간

추운 날씨만큼 얼어붙은 길 때문에 출근시간이 더 빨라졌습니다. 더 속상한 것은 바쁜 일상으로 식사도 제대로 못한다는 점인데요.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인 만큼 친구들의 건강도 ‘뚝’ 떨어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영양불균형 직장인, 네이처메이드로 걱정 끝~!

그렇다면 네이처메이드 종합비타민은 어떨까요.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한국인의 건강이슈에 맞게 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양질의 원재료 구입부터 제공까지 영양소 개수와 주요 영양소 일일영양성분 기준치가 100% 부합돼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업무스트레스로 피곤한 2·30대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더욱이 여성건강을 위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남성건강을 위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가족건강을 위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뿐만 아니라 뼈와 근육건강, 혈행개선 등 성별, 증상별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은 친구뿐만 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일거양득(一擧兩得)의 기회입니다.

퇴근 후 집에서 피부관리 하세요~

칼바람이 쌩쌩 부는 가을. 칼바람 탓인지 피부도 건조해져 쩍쩍 갈라지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매일 피부건강을 위해 관리하자니 여간 귀찮습니다. 그렇다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뷰티디바이스 셀리턴 ‘LED마스크’를 추천합니다.

셀리턴 LED마스크로 잡아봐요

이번에 출시된 4세대 LED마스크인 ‘프리미엄 마스크’는 3세대 LED 마스크에 탑재된 LED 690개에서 약 50% 늘어난 1,026개 LED를 갖췄습니다. 또 기존 레드·블루·핑크 모드에서 패스트모드가 추가돼 전체적인 피부관리에 좋습니다. 춥고 쌀쌀한 겨울에 집안에서 제격인 제품인 셈이죠. 하루 20분으로 가볍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LED마스크 정말 간편하죠?

선물구매 시 이것만은!

단 선물구매 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가 있는지 ▲제품 기능성성분과 섭취방법, 주의사항이 표기됐는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마크가 찍혀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훈훈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지만 건강과 관련된 만큼 더욱 신중해야한다는 사실! 몸도 마음도 풍요로운 연말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