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소원도 빌고 건강 선물도 받고”
일동후디스 “소원도 빌고 건강 선물도 받고”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20.02.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월대보름 맞이 ‘우리 아이 건강 기원’ 댓글 이벤트
일동후디스가 정원대보름을 맞아 ‘우리 아이 건강 기원’ 댓글 행사를 마련했다.
일동후디스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우리 아이 건강 기원’ 댓글달기행사를 마련했다.

일동후디스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16일까지 ‘우리 아이 건강 기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월대보름에 한 해의 안녕을 비는 풍습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다음 행사게시물에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소원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는 임신 중인 여성부터 출산한 여성 모두 가능하다.

‘우리 아이 건강 기원’ 행사 당첨자는 19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초유영양제인 ‘후디스 초유밀플러스’가 전달될 예정이다.

후디스 초유밀플러스는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자란 젖소의 초유단백과 아연, 비타민D, DHA, 유산균 등을 배합해 만든 영양보충제다.

‘초유’는 출산 직후 분비되는 유즙으로 면역글로불린(lgG, slgA)과 락토페린, 성장인자(IGF, TGF)가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 등이 다량 함유돼 유아, 성장기 아이들, 노인들의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졌다.

일동후디스 담당자는 “영양과 면역성분이 농축된 초유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댓글행사를 마련했다”며 “필수영양소가 농축된 초유밀플러스로 맛있고 간편하게 몸 속 방여력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