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내게 딱 맞는 생활용품, 알차게 준비해보세요”
깨끗한나라 “내게 딱 맞는 생활용품, 알차게 준비해보세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1.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참여
깨끗한나라가 빅스마일데이에 참여, 자사 대표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에는 깨끗한나라 브랜드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G마켓, 옥션, G9에서 진행하는 대표 할인행사다. 회당 평균 62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방문할 만큼 연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기저귀, 생리대, 화장지 등 대표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기저귀는 맞춤형 팬티기저귀 ‘보솜이 액션핏앤모션’과 100% 천연순면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다. 특히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는 올해 로하스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제품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생리대는 100% 순면커버 ‘순수한면 제로’, 유기농순면커버 ‘건강한 순수한면’, 더마생리대 ‘디어스킨’으로 구성됐다. 디어스킨은 생리 중 스트레스를 받는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또 순수브라운 3겹화장지와 비야비야 푸디, 페퍼민트 물티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의 인기제품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