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간편한 음료로 건강 에너지 가득 채우세요”
하이리빙 “간편한 음료로 건강 에너지 가득 채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2.18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 출시
하이리빙이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건강음료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를 선보였다.
하이리빙이 간편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를 선보였다.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트리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8종 비타민 미네랄(주원료)와 60여 가지 식물영양소(부원료)를 한 포에 담았다.

주원료로는 ▲아연 ▲비타민C ▲셀렌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비오틴 등 8종류의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했다. 부원료로는 ▲식물혼합분말 HE-N19 ▲식물혼합추출물분말(TF-343) ▲28종 과일채소 혼합분말 ▲15곡 곡류혼합효소분말 등 60여 종의 식물 영양소를 담았다.

엔트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면역력 강화, 부족한 영양보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특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뮨파워 맥스는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맛으로 구성된 건강 아이템”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엔트리 쉐이커 증정 및 4+1 등 출시 이벤트를 하이리빙몰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하이리빙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3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