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케어(SPICARE), ‘V3 하리세트(V3 Hari Set)’ 출시
스피케어(SPICARE), ‘V3 하리세트(V3 Hari Set)’ 출시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7.19 13: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받은 ‘이노스피큘’ 유효자극으로 피부고민 해결
크림부터 마스크까지…5주간 집에서 피부관리 가능

화장품 전문 브랜드 ‘스피케어(SPICARE)’는 ‘스피큘’을 순도 100% 가깝게 정제한 이노스피큘을 넣은 ‘V3 하리세트(V3 Hari Se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피큘이란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해면에서 추출한 미세침으로 특허받은 정제과정을 통해 이물질없는 천연미세침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 유효성분을 전달해 피부고민을 덜어준다. 

이번 ‘V3 하리세트(V3 Hari Set)’는 ▲해면 골편을 함유하는 화장품 조성물 제조방법의 특허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이 코팅된 해면 골편을 이용한 화장품 제조 방법의 특허 ▲상처 치유 및 조직 재생 특허 원료 ▲항산화 및 피부혈행 개선관련 특허를 확보했다. 

이밖에 ▲펩타이드가 결합된 코직산 유도체를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피부 미백용 조성물 ▲피부 각질층의 아미노산 구성비율을 갖는 아미노산 복합물과 그것을 함유한 노화방지 화장료 조성물 등 자체 기술력을 확보해 미세침 원리를 이용한 피부보습은 물론 노화방지, 미백까지 피부개선 효과를 높였다. 

스피케어가 집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V3 하리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이 제품에는 이물질없는 천연미세침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 유효성분을 전달하는 이노스피큘 기술이 접목돼 보다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V3 하리세트(V3 Hari Set)는 정제된 이노스피큘은 물론 히알루론산, 17종의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알부틴, 비사보롤, 글루타티온 등을 함유해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약 4주간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 ▲눈가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피부보습개선 ▲피부탄력개선 ▲피부밝기개선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에서 집에서 혼자 사용할 수 있도록 ▲V3 데일리 크림 ▲V3 하리세럼 ▲V3 하리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3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5주 동안 관리가 가능하다.  

스피케어(SPICARE) 김데레사 대표는 “V3 하리세트(V3 Hari Set)의 경우 집에서 적용가능한 홈케어 구성으로 5주 동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특허 받은 정제기술로 통증없이 사용할 수 있어 즉각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피케어(SPICARE)는 V3 하리세트(V3 Hari Set) 외 이노스피큘이 함유된 에어펌프쿠션인 ‘V3 exciting foundation’을 론칭하는 등 이노스피큘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V3 시리즈 제품은 로피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한주영 2021-07-25 16: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