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면역습관, 조금이라도 즐겁게 길러 보세요!
우리 가족 면역습관, 조금이라도 즐겁게 길러 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7.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아임뮨과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프로젝트 시작
라이브방송,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
유니베라가 아임뮨과 함께하는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내일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코로나19 4차 유행에 폭염까지 겹쳐 지치기 쉬운 요즘, 면역력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유니베라가 자사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아임뮨과 함께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유니베라는 온 가족이 즐겁게 면역력을 관리할 수 있는 아임뮨의 강점을 더 널리 알리고자 매월 1주간을 브랜드위크로 정하고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그 일환으로 21일 10시 30분에는 방송인 권혁수,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씨와 함께 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된다. 이미 지난 6월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이들은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알로에 효능과 면역력, 아임뮨을 다양하게 즐기는 팁, 방송 중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밖에 유니베라는 아임뮨 우산, 비치백, 레디백 등 아임뮨 브랜드 굿즈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유니베라의 아임뮨은 상큼한 맛의 젤리타입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

아임뮨 담당자는 “젊은 타깃층을 중심으로 성장세인 면역시장에 아임뮨으로 승부를 걸겠다”며 “무더위에 피부 건강과 장 건강, 면역력을 모두 챙기고 싶은 모든 분들이라면 이번 아임뮨 브랜드위크를 통해 건강한 면역습관을 갖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모든 알로에 원료를 자체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직접 수급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아임뮨은 농축한 알로에가 함유된 젤리타입의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편하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면역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상큼한 맛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