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 임산부의 날 맞아 온·오프라인 소통 문 활짝
차병원, 임산부의 날 맞아 온·오프라인 소통 문 활짝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10.0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강남, 일산 등 3개 병원서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여성병원과 강남차여성병원, 일산차병원 산부인과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출산의 소중함을 알리고 문화·체험 행사를 통해 임신 기간 동안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분당차여성병원은 10월 8일(금) ‘토닥토닥CHA 응급키트’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토닥토닥CHA 응급키트에는 가정에서 고열, 화상, 복통, 알레르기 등 응급상황 발생 시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매뉴얼과 의약품 등이 담겨 있다.

분당차여성병원은 8일 내원하는 모든 임산부들과 출산하는 산모들에게 선착순으로 토닥토닥CHA 응급키트를 증정한다. 또 온라인 분당차여성병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열어 추첨으로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남차여성병원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임산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에는 내원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식이음료와 물티슈, 손수건, 무릎담요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 강남차여성병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시행해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일산차병원은 8일 외래 산모 및 입원 산모들을 대상으로 전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임산부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네이버제트(Z)에서 운영하는 증강현실 아바타 서비스 제패토 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보여주면 선착순 100명에게 에버셀 화장품 패키지, 달고나 만들기 세트, 백일사진 촬영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