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 출시
일동제약,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10.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장건강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를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장건강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를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7일 자사의 장건강브랜드 ‘비오비타’의 새로운 제품으로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제품은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사과맛이 나는 젤리형태로 만들었으며 스틱형 낱개 포장을 채택해 휴대성을 높였다.

비오비타 우리아이 쾌변젤리의 주원료는 식물유래식이섬유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3000mg을 비롯해 일동 유산균 대사산물, 락툴로오스 분말, 유기농 사과농축액, 푸룬농축액, 알로에 베라 겔 등의 보조원료가 들어 있다. 또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 메틸셀룰로스, 합성향료 및 착색료 등의 식품첨가물을 쓰지 않고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이 적용된 시설에서 제조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식이섬유는 인체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고 다양한 효용성을 지니고 있어 제7의 영양소로 불리운다”며 “아이들의 장건강을 위해 식이섬유와 함께 좋은 원료들을 제품에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