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시술 노하우 담아 아이디만의 우아한 아름다움 전파할 것”
“첨단시술 노하우 담아 아이디만의 우아한 아름다움 전파할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2.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아이디클리닉 위례점 첫발
경기도권 첫 네트워크 지점으로 지역 기대감 향상
올핏 아이덴티티 통해 새로운 뷰티공간 구축할 것
아이디클리닉 위례점 전경.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측은 서울 강남점, 신사점, 노원점, 은평점에 이어 경기도 위례점까지 오픈하면서 수도권 지역에서 질 높은 리프팅, 미용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클리닉 위례점 전경.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측은 서울 강남점, 신사점, 노원점, 은평점에 이어 경기도 위례점까지 오픈하면서 수도권 지역에서 질 높은 리프팅, 미용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경기도권 첫 네트워크 지점인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이 오늘(14일) 본격 첫발을 내디뎠다. 

아이디클리닉(前 아이디뷰플)은 리프팅 및 쁘띠시술에 중심을 둔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네트워크 사업 부문이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에 따르면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은 아이디병원 본원의 우수한 미용 의료기술과 첨단장비를 이식 받아 본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수준 높은 리프팅 및 쁘띠시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실제로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에는 울쎄라 (제조사 멀츠), 인모드 (제조사 인모드), 레블라이트 (사이노슈어), 슈링크 유니버스 (제조사 클래시스) 등의 첨단장비가 모두 입점한다. 피부미용시술로 주목받는 스킨부스터 제재도 대규모 입점한다는 설명이다. 스킨부스터는 피부(skin)와 활성화제(booster)를 합친 단어로 직접 유효물질을 주사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주입해 미백·주름개선·수분충전 등의 부스팅효과를 일으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측은 국내 최대급 규모의 아이디피부과 idNP스킨부스터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이 노하우를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에도 고스란히 이식시켰다고 전했다.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은 첨단장비와 노하우를 계승한 김기욱 대표원장이 이끈다. 김기욱 대표원장은 대한미용레이저의학회 임원으로 폭넓은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청담과 강남 일대의 피부시술 진료경력도 풍부해 경기도권에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구축이 가능한 최적의 인물로 꼽힌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은 김기욱 대표원장을 통해 올핏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안티에이징 센터로 경기도권에 우뚝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올핏이란 첨단 리프팅시술 노하우를 통해 구현되는 우아한 외모를 의미한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관계자는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은 합리적인 가격과 첨단 장비를 통한 리프팅, 쁘띠 시술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경기도권 첫 네트워크 지점으로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올핏이라는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통해 지금껏 없던 전혀 새로운 뷰티공간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네트워크 사업부문 아이디클리닉은 광역시 및 인구 밀집도시로 확장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현재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은 아이디병원,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클리닉(네트워크 사업 부문), 아이디플라코스메틱(화장품) 등 미용 분야를 영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